스케치 #29
저번 시간에 이어서 UI 클론 디자인 실습 예제를 마무리 지어볼게요. 콘텐츠 영역에 들어가는 카드 UI, 리스트 UI 등을 작업하면서 지금까지 배워본 기능들을 활용해 볼게요. 반복적으로 사용되는 요소가 무엇인가를 고민하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큰 개념인 컴포넌트와 작은 요소 개념인 엘리먼트를 심볼로 등록하면 효율적으로 작업이 가능합니다.
*디자인 베이스 강좌는 Mac OS를 기준으로 해서 윈도우 사용자와 일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 사용자분들은 영상에서 커맨드(Cmd)라는 단축키 대신 컨트롤(Ctrl)을, 옵션(Option) 대신 알트(Alt)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