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Click-Through Rate) CTR(클릭률)이란? CTR(Click-Through Rate)은 디지털 마케팅에서 광고의 효과를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지표로, 광고를 본 사람들 중 실제로 그 광고를 클릭하여 해당 웹사이트나 제품 페이지에 방문한 비율을 의미합니다. CTR은 광고…
CTA(Call To Action) CTA(Call to Action)는 웹사이트, 앱, 광고에서 사용자가 특정 행동을 취하도록 유도하는 설계 기술입니다. CTA는 보통 버튼이나 링크 형태로 나타나며, "구매하기", "더 알아보기", "가입하기"와 같은 강력한 동사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스티키(Sticky) 스티키(Sticky)란 웹사이트나 애플리케이션에서 특정 UI 요소가 사용자가 스크롤을 내리거나 올려도 화면의 특정 위치에 고정되어 유지되는 방식을 의미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중요한 정보를 항상 노출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