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ee.js 강의 스크롤에 따른 애니메이션 예제

스크롤에 따른 3D 인터렉션(회전, 카메라 이동) – Three.js 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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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는 스크롤에 따라서 불러온 3d의 위치나 회전, 크기를 조절해볼겁니다. 이러한 인터렉션을 구현하려면 Gsap과 스크롤 트리거라는 라이브러리가 필요합니다. 어떻게 사용하는지 같이 알아보도록 할게요.

*디자인 베이스 강좌는 Mac OS를 기준으로 해서 윈도우 사용자와 일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 사용자분들은 영상에서 커맨드(Cmd)라는 단축키 대신 컨트롤(Ctrl)을, 옵션(Option) 대신 알트(Alt)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