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좌 목록
  • 북마크
  • 디자인 사전
  • 무료 폰트
  • 무료 소스
  • 매거진
  • 도구
  • UI 템플릿
    • 앱 UI 템플릿
    • 웹 UI 템플릿
멤버십

태그: 마케팅

CRM 마케팅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이란?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은 고객 관계 관리 시스템으로,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고객의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이는 전략입니다. CRM은 고객 정보를 중앙에서 통합…

CRM 마케팅

SEO (Search Engine Optimization)

SEO(검색 엔진 최적화)는 웹사이트가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전략과 기술을 의미합니다. SEO의 기본 개념 SEO란 무엇인가? SEO는 Search Engine Optimization의…

seo

재방문율 (Retention)

재방문율(리텐션)은 웹사이트나 앱에 사용자가 얼마나 자주 돌아오는지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의 충성도, 서비스의 만족도, 제품의 장기적인 가치 등을 추정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 입장에서 사용성 개선 및…

재방문율

CTR (Click-Through Rate)

CTR(클릭률)이란? CTR(Click-Through Rate)은 디지털 마케팅에서 광고의 효과를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지표로, 광고를 본 사람들 중 실제로 그 광고를 클릭하여 해당 웹사이트나 제품 페이지에 방문한 비율을 의미합니다. CTR은 광고…

클릭률 예시

랜딩 페이지 (Landing Page)

랜딩 페이지(Landing Page)는 특정 목표(구매, 가입, 다운로드, 문의 등)를 달성하기 위해 설계된 독립적인 웹페이지입니다. 사용자는 디지털 광고, 이메일 캠페인, 검색 엔진, 소셜 미디어 링크 등을 통해 유입되며, 랜딩…

랜딩페이지

파레토 법칙 (Pareto Principle)

파레토 법칙(Pareto Principle)은 전체 결과의 80%가 원인의 20%에서 비롯된다는 경험적 법칙입니다.이는 19세기 이탈리아의 경제학자 빌프레도 파레토(Vilfredo Pareto)가 처음 제시한 개념으로,그는 이탈리아 사회의 부의 분포를 연구하던 중 상위 20%의…

파레토 법칙

퍼널 (Funnel)

퍼널(Funnel)은 마케팅과 UX/UI 디자인에서 사용자가 특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거치는 단계를 시각화한 모델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깔때기 모양을 하고 있으며, 가장 넓은 시작 부분에서 점점 좁아져 마지막…

퍼널

멤버십 가입하고 무제한 강의 시청

전문가를 향한 첫걸음

멤버십 회원만 볼 수 있는 고급 강좌 영상들과
예제 파일을 통해 효율적으로 학습해 보세요

멤버십 보러가기

파트너쉽, 강의 등 제안

designbasekorea@gmail.com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www.youtube.com/c/designbase

오픈카톡방 참여하기

참여코드 dgoing12

프로 독학러를 위한 디자인 강좌 플랫폼

Courses

강좌 목록 멤버십 전용 강좌

Resources

앱 UI 템플릿 웹 UI 템플릿 무료 폰트 무료 소스 디자인 도구

Content

디자이너 북마크 디자인 용어 사전 매거진

About

디자인베이스 소개 멤버십 소개 문의하기
Simplify Design Learning Beyond Basics Skill-to-Job Simplify Design Learning Beyond Basics Skill-to-Job
Simplify Design Learning Beyond Basics Skill-to-Job Simplify Design Learning Beyond Basics Skill-to-Job
© Designbase All rights reserved.
  • 개인정보 처리방침
  • 이용약관
  • 공지사항